페이지 정보
본문
침대는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이지~ 를 외치고 다니던 과거의 나.
하지만 나는 킹스다운에서 매트리스를 구매했다.ㅋㅋㅋㅋㅋㅋ
마침 집 앞에 본점이 생겨서 매트리스 상담을 받으러 갔다.
매트리스 매장? 근데 본점이 집앞에? 가야지 !!!
네이버 예약 시스템이 있는데, 그 시간대에 예약이 없어서 우리는 운 좋게 바로 상담을 할 수 있었다.
킹스다운은 그냥 누워보고 감 따라서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베드매치라고 해서 실제 본인에게 맞는 침대를 찾아준다.
킹스다운 베드매치
성별, 나이는 물론이고 바로 자는지, 옆으로 자는지, 불면증이 있는지 등 확인하고 아픈곳이 있는지도 체크한 후 침대에 올라갔다.
베드매치
머리에서부터 발끝까지 매트리스가 나를 쭈욱 훑고 지나갔는데 정말 신기했다.
오래걸리지 않았는데 누워서 진행해서 아주..아주 좋았다 ㅎㅎ
두 사람의 결과를 종합한 침대를 추천해준다.
매트리스 푹신한 정도에 따라 1~12단계까지 되고, 우리는 아래와 같다.
사실 왼쪽이 1인지 오른쪽이 1인지는 모르겠는데....여튼 그랬다.
베드매치 결과에 따른 매트리스에 가서 누워봤다. 가격에 구애받지 않도록 가격은 블라인드 테스트로 진행된다.
계속 올라갔다 내려갔다 뒤척거려야 하니 바지 입고가야한다.
운동화를 신고 갔는데 신고 벗기 편하게 실내화를 주셔서 편했다.
베개도 같이 벨 수 있도록 해주셨고, 페이스 커버처럼 베개 커버를 별도로 해주셔서 위생적이었다.
여튼 이렇게 매트리스 테스트를 진행했는데,,,매트리스를 고를 때, 허리 안좋다고 무조건 하드한 타입의 매트리스를 고르는 것이 아니라 내 허리를 잘 감싸주고 지탱해주는 매트리스를 골라야 한다는 것을 느꼈다. 오히려 허리가 안좋아서 딱딱한 매트리스를 구매했다가 디스크 터진 경우도 있다고 하니 말이다. 여튼.. 매트리스 누워본 결과 !
- 1번 매트리스 : 옆으로 자는 웅이에게 완벽했다. 옆으로 누워도 어깨가 편안하다고 했다. 너무 좋았는데 나는 허리부분이 좀 꺼지는 느낌이 있었다.
- 2번 매트리스 : 1번보단 딱딱한 느낌인데.. 그냥 ..딱딱한 매트리스구나.
- 3번 매트리스 : 1,2보다 매우 좋다. 푹신푹신 허리도 잘 감싸주고 나의 원픽!
- 4번 매트리스 : ? ? 뭐지? 구름? 미쳤네....미쳤다 이거다. 웅이도, 나도 눕자마자 미쳤다고 난리쳤던 매트리스.
그리고 신기하게 베개를 베지 않아도 엄청 편했다. 이게뭐람???
분명 블라인드 테스트였는데 눕자마자 가격1등이 파악됐다. 몸은 거짓말을 안한다.
마지막으로 실제 매트리스들의 순위를 파악했고, 가격을 공개했다. 4번이 베드매치에서 우리와 매치됐던 매트리스였다.그렇게 시작된 우리의 고민....... 4번 매트리스에 누워서 고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선택한 매트리스는 !!!! 두구두구두구!! 바로바로 4번이다 ㅎㅎㅎㅎㅎㅎㅎㅎ 그 매트리스는 바로 #Caison #카이슨 매트리스다.
네이버에 킹스다운 치면 왜 안나와요? 구글에 킹스다운 치니 바로 총판 홈페이지랑 가격 나오니 참고.
카이슨 플러쉬 필로탑 > Product | 킹스다운 - http://www.kingsdown.kr/bbs/board.php?bo_table=product&wr_id=9&sca=PASSION
스프링이 제일 많은거라 제일 편하다고.. 아래 등등 참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